Notice: Trying to access array offset on value of type null in /ildreamcenter/www/lib/class/class.Board.php on line 126 부천시 일드림센터

부천시, 2020년 전국 일자리대상 2관왕 달성

작성자: 일드림

등록일:

조회수: 293

[부천=뉴시스] 정일형 기자 = 경기 부천시는 2020년 전국 지방자치단체 일자리대상 공시제와 우수사업 등 2개분야에서 우수상을 석권했다고 29일 밝혔다.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하는 지방자치단체 일자리대상은 일자리 창출 노력과 성과를 알리고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일자리분야 최고 권위의 평가사업이다.

올해에는 전국 17개 시·도 및 226개 시·군·구의 일자리 대책 효과성, 주요 성과, 일자리 질 개선 노력 등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가 이뤄졌다. 

시는 전국 기초자치단체 중 유일하게 일자리대상 전 분야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특히 취업자는 물론 채용 기업에서도 큰 호평을 받고 있는 '4in1 회계사무인력 공급' 사업은 올해 평가에서도 그 성과를 인정받았다. 

'4in1'이란 한 사람이 전산회계는 물론 3D 설계, 사무자동화, 마케팅까지 수행하는 것으로 소규모 제조업체가 밀집한 부천시의 산업구조에 필요한 인력으로 평가받고 있다.

장덕천 부천시장은 "코로나19로 더욱 움츠러든 지역 경제에 활력을 제공하고 고용 취약계층에도 집중 지원하는 등 사람 중심의 일자리 정책 추진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2020-09-29 15:56:28

 

 

*출처 :  https://www.news1.kr/articles/?4074527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

오시는길